공지사항
2025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| |
2025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
1. 신청기간 ① 1차 : 2025. 7. 28.(월) ~ 8. 1.(금) ② 2차 : 2025. 8. 18.(월) ~ 8. 20.(수) 2. 신청방법[수강신청 매뉴얼 참조] ① 학생 본인이 『socuri』-『수강신청(학생)』에 접속하여 신청 ② 각 학부(과) / 전공별 수강신청과 관련하여 지원을 받고자 하는 장애대학생은 교무팀(2015) 또는 장애학습지원센터(2022)로 문의 3. 수강신청 취소기간 ① 취소 신청기간 : 2025. 3. 4.(화) ~ 3. 10.(월) ② 신청방법 : 학부(과) 수강신청 취소신청서를 작성하여 학부(과)장 면담 후 학부(과)사무실에 제출 (첨부서류 : 수강신청확인원서 1부) ③ 단순 취소만 가능(타 교과목으로 수강신청 불가) 4. 유의사항 ① 등록을 필하고 수강신청을 하지 않고 수강한 교과목에 대한 성적은 일체 인정하지 않음. [전과목 “F”로 처리] ② 강의시간이 단 1시간이라도 중복되는 교과목은 수강신청 할 수 없음. [수강신청 후 반드시 『강의시간표 조회』 하여 확인 요망] ③ 매학기 12학점이상, 24학점이하(전공심화는 10학점이상, 20학점이하) 수강신청 가능. [졸업유보자는 예외] ④ 졸업에 필요한 최저취득학점 및 필수과목을 반드시 신청하여 이수하여야 함. [미이수시 졸업이 불가함] |
|
파일 | |
---|---|